2022년 10월까지 받아야 하며

 

대상은 2020년 10월 이전에 '생산'된 에어팟 프로 중 결함품이다

 

나는 이 리콜 문제가 처음 터졌을 때 바로 갔었는데

 

굉장히 오래 기다린 후 만난 담당자가 지 귀에 꽂아서 대충 들어보더니 정상이라고 돌려보냈다

 

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났지만 어쩔수 없이 그대로 썼다

 

그러던 중 최근에 증상이 너무 심해져 아예 쓸 수 없는 수준이 되었고

 

다시 센터에 찾아갔더니 이번에 만난 담당자는 기계로 정확히 검사해줬으며

 

양쪽 모두 결함을 인정받아 새 상품으로 교환을 받았다

 

센터에서도 애플에 오더를 넣어야하기 때문에 실제 수령은 1~2일정도 걸린다

 

아무튼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아서 정말 기분이 좋고 애플 짱짱맨이다

복사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