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10월까지 받아야 하며
대상은 2020년 10월 이전에 '생산'된 에어팟 프로 중 결함품이다
나는 이 리콜 문제가 처음 터졌을 때 바로 갔었는데
굉장히 오래 기다린 후 만난 담당자가 지 귀에 꽂아서 대충 들어보더니 정상이라고 돌려보냈다
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났지만 어쩔수 없이 그대로 썼다
그러던 중 최근에 증상이 너무 심해져 아예 쓸 수 없는 수준이 되었고
다시 센터에 찾아갔더니 이번에 만난 담당자는 기계로 정확히 검사해줬으며
양쪽 모두 결함을 인정받아 새 상품으로 교환을 받았다
센터에서도 애플에 오더를 넣어야하기 때문에 실제 수령은 1~2일정도 걸린다
아무튼 새 제품으로 교환 받아서 정말 기분이 좋고 애플 짱짱맨이다
'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파이널컷 자르기 내보내기 (0) | 2022.08.19 |
---|---|
파이널컷은 .ts와 .webm을 지원하지 않는다 (0) | 2022.08.18 |
외장하드에서 파일을 삭제하면 (0) | 2022.07.23 |
패러렐즈로 외장하드를 인식시키는 경우 (0) | 2022.07.23 |
스팟라이트 패러렐즈 앱 검색 금지 (0) | 2022.07.22 |